Loading...
 
Print
Serends는 'Serendipity Friends'를 의미합니다

serendipity

고객에게는 보이지 않게 묵묵히 고객이 힘들어하고 어려워 하는 부분을 도와드린다는, 해서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어려움이나 힘들어하는 부분을 해결해드리는, 바로 '행운'을 드리는 것이 진정한 고객을 대하는 자세가 아닌가 싶습니다.

friends

조직 구성원은 수평적 관계가 되어야 하며, 서로간의 신뢰와 동지적 긴밀함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친구와 같은 유대감은 세렌즈가 추구하는 기본적인 관계입니다. 이는 고객과도 그런 친구와 같은 신뢰를 가지고자 하는 의미가 포함되어져 있습니다.

YOUNG, FRIENDS, OPEN SOURCE


YOUNG
(주)세렌즈는 10여년간 꾸준하게 성장하여 왔습니다.
Oracle Database 및 Middleware 제품군을 중심으로 제품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는 젊은 기업입니다. 30 ~ 40대로 이루어진 젊은 구성원들은 사회 구조 및 IT 패러다임의 변화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곧 고객이 또다른 가치 (Value)를 창출하는데 있어서 든든한 협력자가 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사고 방식을 강요받고 있는 Mobile 환경으로의 IT 변화에 저희 세렌즈는 변함없이 고객의 Needs에 빠르게 대응할 것입니다.

FRIENDS
고객에게 있어서 세렌즈는 친구와 같은 존재이고자 합니다.
볼륨 경제에 있어서 성립할 수 없는 동반자 관계를 넘어서 이해득실을 이야기하기전에 세렌즈는 고객이 힘들어하는 부분을 묵묵히 덜어드리는 그런 친구이고자 합니다. 그렇게 Serendipity는 고객과 저희 세렌즈 모두에게 찾아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OPEN SOURCE
세렌즈는 보다 폭넓은 Enterprise Solution 제공을 위하여 Open Source에 대한 기술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Open Source는 더이상 협의의 개념이 아닌 향후 Enterprise Solution 분야에서 고객의 Needs를 충분히 담아내고 나아가 IT Infra를 이끄는 중추적 역할의 개념으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Open Source 솔루션에 세렌즈가 있습니다.


Business Focus


세렌즈의 기술력은 특정 분야 및 특정 제품군에 그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그것은 Database와 Middleware의 제품군입니다. 구체적인 제품으로는,

  • Database 제품군: Oracle Database, PostgreSQL, MySQL
  • Middleware 제품군: OracleAS, WebLogic? Server, JBoss, WebSphere?, Oracle ATS

이며,
이들 제품에 대해서 다음과 같은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라이센스 판매 (License Delivery)
  • 유지보수 (Maintenance)
  • 컨설팅 (Consulting)

SMB 고객 뿐만 아니라 Big Size 고객에게까지 Database 및 Middleware 제품군에 대한 Knowledge 및 경험치를 제공하고 고객의 Needs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세렌즈의 핵심 Business입니다.



Created by Admin. Last Modification: Friday 28 of August, 2015 17:25:29 KST by Admin. (Version 4)
[ Execution time: 0.13 secs ]   [ Memory usage: 22.25MB ]   [ Queries: 50 in 0.00 secs ]